심지어 그거 하나도 홈런이니까 안타 갯수는 동일한건데 아다리 차이지..그게 난 실력 혹은 사이클이라고 생각함 ㅠ 이런 상황에서 감독이 묘수를 내서 점수를 쥐어짜내는 게 아니랑 오히여 방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