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솔직히 지금 손성빈 수비하는것도 존나 마음에 안들지만 얘가 제일 낫다는거엔 동의함
무명의 더쿠
|
22:34 |
조회 수 333
짬이 딸려서 그런가 빠릿한건 나쁘지않은데 찰나의 판단력이나 디테일한 플레이가 너무 아쉬움
근데 얘가 선녀로 보일만큼 올시즌 롯자 포수진들 수비하는거 보면 속에서 욱하는게 많이 치밀어서ㅋㅋ 걍 어쩌겠음
유강남은 베테랑이라서 베테랑으로 필요한거지 포수로써 대단한 부동의 주전감이다 그건 이제 아닌거같음 수비가 너무 개깝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