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난 이런 플 볼 때마다 왜 구단이 부상 리포트 안 내려고 하는지 이해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9
어떻게 적어도 어떻게 말해도 그걸 너무 왜곡해서 받아들이는 사람이 많고... 항상 복귀라는 건 보수적으로 잡는 거고 그 안에 언제든 복귀가 가능한 건데 빨리 오면 땡겨 쓴다 하고 늦게 오면 선수한테 실망이라 하고...
구단도 선수한테도 딱히 부상 리포트가 좋은 것만은 아닌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