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우리팀 ㅈㄴ 힘들게 발로 1점 내는데 상대팀은 걍 홈런 하나로 점수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608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6 하필이면 우리팀 투수들은 피홈런 드럽게 많은데 우리팀은 힘들게 1점내고 바로 홈런으로 역전당함 이게 ㄹㅇ 레퍼토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