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민준이 저정도면 거의 표준어 아냐? 저게 대구 사투리 쓰는거야? ૮₍ •́ ﻌ •̀;ก ₎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2367 무명의 더쿠 | 22:24 | 조회 수 232 사투리 완전 약한데...૮₍ ⚆ᴥ⚆₎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