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ㅈㅊㅇ말소라는 말이 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624552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72 굳이?? 쓰지도 않고 엔트리에 있는 2명 중에 하나 내리는게 낫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