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에휴 결국엔 불펜 니들도 너무하다 소리 나오게 만드는게 감독한테 두배로 분노하게 만들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222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5 요즘 불펜보면 아 진짜 너무한다싶다가도 저지경된거에 감독지분 개큰거같아서 걍..그래됐다 ㅇㅈㄹ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