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그냥 매 시리즈 체감하지않아? 안타치고 도루하고 쎄가 빠지게 뛰어서 점수내면 상대팀은 홈런 한방으로 경기 뒤집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1954 무명의 더쿠 | 22:24 | 조회 수 58 그래서 안되는거임 우린 홈런 김주원 박건우만 치거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