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김주원 박건우 못치면 못이김 왜냐면 용타 장타를 이 둘이 커버치고 있거든 실제로 https://theqoo.net/kbaseball/4256138541 무명의 더쿠 | 22:21 | 조회 수 80 박민우야 득악박 수준으로 항상 해주니까... 예외라 쳐도 이 둘이 못친다? 그러면 그냥 점수 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