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줘.. (´・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스타 비하인드 보고 잘거임
- 23:24
- 조회 4
- 잡담
-
- 롯데) 수비는 그래도 민재가 뺑이쳐줘서
- 23:24
- 조회 2
- 잡담
-
- 한화) 근데 재계약 안하면
- 23:2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홈런쳐줬으면 좋겠당...~하니까 진짜 홈런치는 순이는 달라
- 23:24
- 조회 6
- 잡담
-
- 두산) 그냥 기본적으로 안타 점수 많이 나니까 좋다.....
- 23:24
- 조회 4
- 잡담
-
- 키움) 간 선수 이야기는 이제 안하고 싶은데 개인적으로 틀드 소식떴을때
- 23:23
- 조회 35
- 잡담
-
- 키움) 정후는 mvp 확실한 시상식에 버건디수트 입고 갔던 애임
- 23:23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오늘 기념구는 어디로 갔을까
- 23:23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최민석지금던지는변화구들도
- 23:23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장타어디갔어...... 홈런은 ㅈㅉ 라팍쓰는데 ㅈㄴ긁혀.....
- 23:2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시범때까지만해도 4 5선발 ㅈ댄줄알았습니다
- 23:23
- 조회 17
- 잡담
-
- 키움) 난 이제 상수도 그립다 히어로그 창시자(??)가 상순데
- 23:23
- 조회 19
- 잡담
-
- 키움) 내가 좋아하는짤
- 23:23
- 조회 31
- 잡담
-
- 키움) 그아이 22 갈야 이후로 성장한거 보여서 너무 좋았어
- 23:23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정후는 진짜... 우리가 지칠때마다
- 23:23
- 조회 11
- 잡담
-
- 기아)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요즘 갸르한 나날들임 갸구 잘하고 올스타 잘 보내고
- 23:23
- 조회 29
- 잡담
-
- SSG) 친구들이 던질땐 한없이 냉정해지는 감자가 웃김
- 23:22
- 조회 53
- 잡담
-
- 롯데) 근데 올브까지 2주정도 남았네 특히 예스 민재는 거의 풀이라
- 23:22
- 조회 56
- 잡담
-
- 롯데) 수비가 이렇게 구린데도 7연승을 한다
- 23:22
- 조회 22
- 잡담
-
- 키움) 7. 무명의 더쿠 2026-06-24 23:21:04 ☞5덬 (사자인데.. 그나마 그게 덜 커보이는건데........ 그래서 원산지색이라 다른가보다 했는데.. 다른 밴드는 몸편찮아 보이고 아타마가 커보임...)
- 23:22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