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일주일 내내 울고 직장에서도 울어본ㅋㅋ틀드때가 제일 기억에 남아
너무 눈이 부어서 눈이 안떠지고 수분부족 와서 어지럼증 느껴봄ㅋㅋㅋㅋ
그때 이후 생기는 틀드는 이제 아무 감정 안들더라 프런트에 아예 기대치가 없어짐....
가끔은 내가 여전히 히어로즈 야구를 좋아하나 싶어 요즘 더 아무 감정이 안생김ㅠㅠ
너무 눈이 부어서 눈이 안떠지고 수분부족 와서 어지럼증 느껴봄ㅋㅋㅋㅋ
그때 이후 생기는 틀드는 이제 아무 감정 안들더라 프런트에 아예 기대치가 없어짐....
가끔은 내가 여전히 히어로즈 야구를 좋아하나 싶어 요즘 더 아무 감정이 안생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