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은 2군 공에 익숙해지면 더 헤맬 스타일임 걍 김영웅 타석 버린다 생각하고 계속 1군에서 떠먹여야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6803 무명의 더쿠 | 21:58 | 조회 수 96 문제는 지금 다른 타자들이 감이 안좋아서 자동아카 하나 느는게 출혈이 크다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