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워페때 물나오는게 응지 바로 윗쪽 벽에 물뿌리개로 아래에 물줌+2층구역중간중간 잔디에 물 주는것같은거 설치+앞에 물대포+응단,빅또리가 호스들고 물뿌림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9
응지 2층구역은 그냥 싹 다 젖는다고 생각해야됨 (๑◠‿◠๑)🪄
그나마 덜 젖는게 212?였는데 지금은 215가 좀 덜할수도?
응지 2층구역은 그냥 싹 다 젖는다고 생각해야됨 (๑◠‿◠๑)🪄
그나마 덜 젖는게 212?였는데 지금은 215가 좀 덜할수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