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태형이 말인데... 내심 얼라투수인데 올해 선발 불펜 와리가리하는 거 속상할 수 있다고 보거든?
2,679 52
2026.06.24 21:51
2,679 52
차라리 2군에서 진득하게 묵히고 결정구 연습 더 하고

변화구도 더 깎고 그러는 게 나을 거란 의견도 일리 있다고 봐


지금 카테에서 태형이로 플 태우는 것도 없고

논쟁이 뜨거운 주제도 아니란 거 알아


아는데, 말은 다 못해도 내심 아 얼라 이렇게 쓰는 거 쫌 불만이다 싶을 수 있다 느낌


그런데 지금 팀 상황에서 롱릴감 투수들이 싹 다 부상중이고...


태형이가 5선발로 견고하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시라카와도 실점은 하지만 최근 흐름 보면 이 친구가 실점 대비 이닝을 오래 끌어주니까 5선발로 전환시키고 태형이를 롱릴을 주로 맡는 불펜투수로 쓰면서


기존 선발들 돌아가면서 휴식 줄 때마다 한 번씩 빈 자리에 1군에서 띄엄띄엄이라도 선발 경험치 먹어봐라... 이런 계획 같더라구


근데 난 그게 태형이에게 나쁘진 않다고 봐


팀 상황상 어쩔 수 없이 와리가리하게 만드는 건 좀 걱정인데


그만큼 또 태형이 공 보면 2군 타자 상대하는 것보다는 1군 타자 상대하는 법을 배우고, 그 경험치 가지고 비시즌에 결정구나 변화구 깎는 훈련을 하면 좋을 거 같거든


만약 이태양이 좀 더 빨리 돌아온다면 태형이를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들긴 하는데... 이턍이 돌아와서 롱릴 맡아줘도 올해는 태형이 가급적이면 1군에서 여러 타자 상대하도록 계속 둘 거 같기도 해


다만 내년은 선발진이 좀 일찍 안정화 되어서 태형이 보직을 고정시키면 좋을 것 같음. 올해까지는 이해가고.

댓글 5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53 00:05 2,2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2,63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884 잡담 솔직히 박곰은 매이닝 메뉴를 바꾸는 거 같긴함 02:49 7
15221883 잡담 나 뉴비라 아직 잠실 두산전 안가봣어 4 02:48 24
15221882 잡담 두산) 얼마만에 앺겜이냐ㅠㅠㅠㅠㅠ 02:47 10
15221881 잡담 롯데) 두쫀쿠 맞구나 02:47 24
15221880 잡담 엊그제잠실... 두산팬: 언덕위까지 통빱줄인가보다! 2 02:46 46
15221879 잡담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332564 1. 무명의 더쿠 02:41 박곰이지 너 2. 무명의 더쿠 = 원덬 02:42 ☞1덬 아니야 아니라고 아니야 글만 봤는데 어떻게 알아 그걸 02:46 33
15221878 잡담 통빱 3루로가 6 02:44 57
15221877 잡담 근데 박곰 다음으로 잘먹는거 양랑이들 같긴함 1 02:43 43
15221876 잡담 궁금한 거 왜 양랑이야?? 4 02:42 67
15221875 잡담 야구팀 팬 중 두산이 먹보로 유명한가?? 1 02:42 52
15221874 잡담 근데 잠실은 같은 경기라도 1,3루가 달라 2 02:41 58
15221873 잡담 매기들 진짜 안먹더라 02:40 37
15221872 잡담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4 02:40 53
15221871 잡담 잠실+주말이면 어지간하면 요즘 전석매진에 사람 늘 많을텐데 2 02:36 108
15221870 잡담 우리팀팬이 쓴 직관 후기에도 엘지팬들이 (우리팀) 팀스토어에 가득하다 왜지...? 이런 거 있었음 1 02:36 74
15221869 잡담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2:30:33 나 아직 김말국 구경도 못해봄 ʕ ◕ ᴥ ◕ ʔ 3 02:35 76
15221868 잡담 으쓱이들이 은근 잘먹음 2 02:35 60
15221867 잡담 엘지팬들은 진짜 안먹긴 하던데 02:35 47
15221866 잡담 오늘 보니까 수리는 한상씩 차려먹던데.... 02:34 46
15221865 잡담 매기들이 진짜 안먹음 수리들도 3 02:30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