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ㅇㅅ 도전 시즌이었어서 그런가 올해 정병들이 ㄹㅇ 심한 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4
물론 한 지 오래됐고... 가능성 보였던 것도 맞다고 생각하고... 나도 아직 완전 기대를 버리진 못했지만... 근데 저거 때문에 정병 심화된 사람이 여기 안팎으로 많은 거 같아...
물론 한 지 오래됐고... 가능성 보였던 것도 맞다고 생각하고... 나도 아직 완전 기대를 버리진 못했지만... 근데 저거 때문에 정병 심화된 사람이 여기 안팎으로 많은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