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 형우도 와서 자욱이 안좋을때 1경기는 빼줘도 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104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5 외야도 주전 4명이 돌아가면서 나오는거라 자욱이 하루 정도는 리프레쉬할 겸 빼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