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솔찌키 타격 저점은 전뱅보다 김씨가 더 안좋을수도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0356 무명의 더쿠 | 21:47 | 조회 수 131 원래 꾸준히 잘치는 타입도 아니고 ㅇㅇ몸 컨디션만 괜찮다면 경기 뛰면서 감 올려야지 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