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자욱이 기복 얘기 매년 반복인거 누가몰라 기복이 있는 타자니까 당연히 매년 플타지 근데 올해는 지랄이 ㅈㄴ 심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8031 무명의 더쿠 | 21:45 | 조회 수 98 잘하면 안올플 당연하지 잘할때 기복으로 입 대는게 이상한거지 아무튼 안좋을때 입대는게 올시즌 온에어 수위가 심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