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약간 그거 있어 쉴드 유난 어떤 단어든 댓글 하나로 뭔 대단한 핍박이라도 받은 것마냥 난리침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7388 무명의 더쿠 | 21:45 | 조회 수 48 나도 카테하지만 지겹고내가 어그로여도 그 워딩 넣어서 플 일으킬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