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우리집 늙매 갈야가면 1선발로 누가 나가야하지 고민하고 있음 ∧( •́Θ•̀;ก)💦 https://theqoo.net/kbaseball/425619190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5 할배 우리 아직 8윈데 ∧( •́Θ•̀;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