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감독때문에 힘들때 더 힘들어지는데 이게 선수만 탓은 못하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567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6 걍 6월은 힘든 달 맞는데 감독이 운용을 이렇게 하는데 어떻게 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