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와 진짜 팀 현실 최악인거같음 2이닝을 막을 불펜이 없다는게 말이안됨ㅋㅋㅋㅋ 꺼져라 이호준 https://theqoo.net/kbaseball/425607337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0 4이닝도 아니고 시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