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앞으로 남돌 시구 부르면 설니를 입히거나 단상 공연 추진하자 https://theqoo.net/kbaseball/425607289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84 설니 안 입어도 이준에 이어 오늘 주헌이 아버님과 친구들까지 ㅋㅋ 단상공연하니 이기네 그동안 남돌 시구 필패는 무대를 안 해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