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라 무조건 쉴리만 해야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골글 시상식에 박뱅 가운데 앉고 좌우로 하성정후 있던 거 기억하는 사람?
- 01:14
- 조회 3
- 잡담
-
- 기아) 근데 갸티비 승리직후 인터뷰는 그때그때 보이는 선수중에서 활약한 선수 인터뷰하나...?
- 01:1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좌민석 우승민 같이 쓸라면
- 01:13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아씨 어제? 포카비하인드뜬거 틀자마자 아 ㅅㅂ 이란 말이 육성으로 절로나옴
- 01:1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직관 승률 0퍼 너무 슬프다
- 01:1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안녕하십니까 박준순입니다!
- 01:12
- 조회 44
- 잡담
-
- 키움) 하성아 힘들겠지만 이겨내라
- 01:11
- 조회 39
- 잡담
-
- 키움) 소신발언) 올드비는 송성문 메이쟈 간 거 아직도 안 믿김
- 01:11
- 조회 58
- 잡담
-
- ㅇㅇㄱ 너네 오늘 축구 볼거니
- 01:11
- 조회 46
- 잡담
-
- 키움) 23덥비씨 딴건 다 생각안나고 삼부자 세레머니하는 영상만 영원히 쓰다듬음
- 01:11
- 조회 21
- 잡담
-
- 키움) 마지막으로 이 사진 보고 자러간다
- 01:10
- 조회 59
- 잡담
-
- 두산) 민석이는 이제 그냥 우리가 23드랲 1라로 뽑은애 같음
- 01:10
- 조회 76
- 잡담
-
- 키움) 박뱅은퇴식날 구일역 내리자마자 강정호 손승락 유니폼 봄
- 01:09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좀 조심스러운디 서현이
- 01:09
- 조회 76
- 잡담
-
- 삼성) 오프라인 샵 가면 마킹 다 있어?
- 01:09
- 조회 32
- 잡담
-
- 기아) 갸티비 한준수 인터뷰 타임라인 제목 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09
- 조회 128
- 잡담
-
- 기아) 풀 하라?
- 01:08
- 조회 49
- 잡담
-
- 키움) 근데 난 그래서 wbc에 김하성 못가는거 넘넘넘넘넘 아쉬웠음…
- 01:08
- 조회 76
- 잡담
-
- 기아) 준수 인터뷰 이제 봤는데
- 01:08
- 조회 79
- 잡담
-
- 키움) 은퇴식때 넥센유니폼 입은사람 많았던거 보고
- 01:08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