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 솔직히 타격 탓은 진짜 못하겠다 ㅋㅋ 사이클이 2주도 아니고 한달 넘게 돌아가며 존나 친거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790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9 하 진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