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사실 사이클 안 좋으면 타순도 좀 바꿔보고 잘치는 타자 붙여놓고 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1573 무명의 더쿠 | 21:30 | 조회 수 107 못 하는게 덜 티날텐데...걍 타순 고정이니까 티가 잘 나는거 같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