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니 근데 그냥 케이크째로 얼굴에 바로 칠했으면 재미없었을것 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0027 무명의 더쿠 | 21:29 | 조회 수 211 떨구고 우당탕하고 낚아채는게 더 재밌었음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