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라일리 테일러 토다 구창모까지 선발들이 이닝 먹어주고 있는데 점수 내는 꼬라지가 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근데 준수 성적 좋은걸 알고 기대하는데 항상 으심함
- 00:30
- 조회 3
- 잡담
-
- 키움) 22포시는 찡하다면 순수 도파민은 1819포시 같음
- 00:30
- 조회 2
- 잡담
-
- 두산) 호로rrrrrrrrr옛히~!
- 00:3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순석순승 또 뭐였더랔ㅋㅋ?
- 00:30
- 조회 14
- 잡담
-
- 키움) 도미들 착해서 고척돔 안 태우고 카테 태우는거봐
- 00:30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웰뱅 톱랭킹 팀내 순위
- 00:30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민석이 선발 경기 계속 보고싶은데 불펜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긴 하네
- 00:29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최민석은 어떤 부분에서 잘하는 투수야?
- 00:29
- 조회 29
- 잡담
-
- 키움) 히어로즈 유격수 : 으쌰으쌰해서 팀을 코시로 보냄 -> 근데 코시에서
- 00:29
- 조회 42
- 잡담
-
- 두산) ʕ▰•̀⊖•́▰ʔ
- 00:29
- 조회 49
- 잡담
-
- 엔씨) 나같경 요즘 스트레스 있지만 21시즌 넘어서질 못함
- 00:29
- 조회 23
- 잡담
-
- 엔씨) 개웃기네 결국 기승전쭈
- 00:29
- 조회 23
- 잡담
-
- 두산) 1. 무명의 더쿠 2026-06-24 타) 준비물로 백호선수있어야하지않나? 3.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4☞1덬 섭외해서 바지 자크만 잡아주시면 됨
- 00:29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영하가 안나오니까 지강이가 대신 준호를 굴리넼ㅋㅋㅋㅋ
- 00:28
- 조회 20
- 잡담
-
- 롯데) 6개월전에 교통사고 당했던 투수가 팀내 등판 2위임
- 00:28
- 조회 36
- 잡담
-
- 하현승이 미국 안간다고 장문의 편지? 썼던 앤가?
- 00:28
- 조회 87
- 잡담
-
- 두산) 전다민은 승용이 올라올 때 바뀔 것 같긴 한데 마음 같아서는 걍 내일 내렷으면 좋겟음
- 00:28
- 조회 20
- 잡담
-
- 키움) 와 난 22코시때 직관와있는 김하성 앞에서 유격실책 나오는거보고
- 00:27
- 조회 70
- 잡담
-
- 엔씨) 휘집이가 올라오면 그나마 덜 답답할 듯
- 00:27
- 조회 33
- 잡담
-
- 롯데) 지금 우리팀 뭐 선발 터지는게 흔한가 젤 못먹은거 찾고 찾아내야 4이닝 먹은게 최소 이닝임
- 00:27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