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지금 우리팀 뭐 선발 터지는게 흔한가 젤 못먹은거 찾고 찾아내야 4이닝 먹은게 최소 이닝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280510 무명의 더쿠 | 00:27 | 조회 수 42 터지는날 쓸려고 끌어안고 사는 투수가 2명이나 있을이윤없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