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니 박해민 왜 이렇게 팔힘이 없는거야 하마터면 그냥 떨어져서 바닥 케잌 될뻔ㅋㅋㅋ 오지환이 낚아채서 다행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05166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16 참치는 포박만 한 선수 될뻔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엉크크가 살렸다 https://img.theqoo.net/aLew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