ദി(♧⸝⸝ʚ̴̶̷ ᴗ ʚ̴̶̷⸝⸝)ദ്ദി(☆⸝⸝ʚ̴̶̷ ᴗ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난 보라색유니폼 원해 ૮₍ ´.‸.` ₎ა
- 23:07
- 조회 0
- 잡담
-
- 롯데) 갑자기 다가온 해군이민석 볼 생각에 잠이 안 오네
- 23:07
- 조회 0
- 잡담
-
- 키움) 20번이 내 입덕멤이었는데 너무 마음이 아프더라
- 23:07
- 조회 1
- 잡담
-
- kt) 나 다음주 주말시리즈 가려고 했는데 타지역 키티라 고민중
- 23:07
- 조회 3
- 잡담
-
- 엔씨) 장타하니깐 드는 생각인데 한결아..
- 23:07
- 조회 2
- 잡담
-
- 두산) 그리고 준호 안느리다!!
- 23:06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오늘 직관 주변사람들 다 너무 좋아서 보는내내 평온하고 재밌었다
- 23:06
- 조회 12
- 잡담
-
- 엘지) 혹시 원정날에 잠실 가도
- 23:06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우리 용병들 너무 좋다
- 23:0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작년이랑 올해 6월 타격 비교래
- 23:06
- 조회 19
- 잡담
-
- 키움) 18년도 가을야구는 다 재밌었는데
- 23:0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2군 얘기 나올 때마다 안올리는 이유가 있다는거 이해가는데
- 23:06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아 짜증나 생각해보니 김경문 24에 도중부임하고 노시환 만족하는티 엄청 냄 아
- 23:06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나 이글스파크 처음 가봤는데 진짜 좋더라
- 23:06
- 조회 13
- 잡담
-
- 롯데) 2군도 하루만 밀니입어주면 안...되...겠지...
- 23:06
- 조회 28
- 잡담
-
- 박준순 류현진 닮음
- 23:06
- 조회 12
- 잡담
-
- 키움) 국내 구질구질 카테
- 23:05
- 조회 40
- 잡담
-
- 키움) 23시즌 7월초에 장재니로 그해 골글투수 선발맞대결 이기고 5할에 5위 찍었을때 진짜 분위기 좋았는데
- 23:05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순전히 그들이 못해서 도움이 하나도 안된거지 빈자리는 크긴해 지타 포수 타격이 있으나마나라
- 23:05
- 조회 34
- 잡담
-
- 키움) 그 무슨 유튜브 댓글에
- 23:05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