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여기만 오바떤다는게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김민준 ✨잊지 못할 데뷔 첫승🏆| 하이라이트 vs KT (6.24.)
- 22:39
- 조회 0
- 스퀘어
-
- ∧(☆ =•Ⱉ•=)∧(=•Ⱉ•=♧)∧
- 22:39
- 조회 0
- 잡담
-
- 키움) 박병호 틀드 후 단상 수훈선수 인터뷰.....
- 22:39
- 조회 1
- 잡담
-
- 두산) 올해는 곰모보다 청백전해줫으면 좋겟다◡ʕ๑❛ ᗜ❛ ʔ◡
- 22:39
- 조회 3
- 잡담
-
- 키움) 자해같긴 한데 그래도 오랜만에 옛날 얘기하니까 좋다..^^
- 22:39
- 조회 4
- 잡담
-
- kt) 원래 포수 출신들은 포수에 엄청난 애정이 있다구 들었어
- 22:39
- 조회 9
- 잡담
-
- kt) 다들 김해리틀 포수현민이 구경하자 ꉂꉂ(ᵔ▾ᵔ*~)ꉂꉂ(ᵔ▾ᵔ*~)
- 22:3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그 ∧( •́Θ•̀;ก)💦 어떤 박곰이 현도훈 호로록했는데 이거 맞나 ∧( •́Θ•̀;ก)💦
- 22:39
- 조회 32
- 잡담
-
- SSG) ㅈㅍ일지도.....친구가 준재 얘기 자꾸해 ૮₍◕ᴥ◕₎ა
- 22:39
- 조회 33
- 잡담
-
- 엘지) 그런데 90 중에 참치 지환은 염감이랑 오래된 사이일걸?
- 22:39
- 조회 20
- 잡담
-
- kt) 지난 위팍 쓱전 16:10으로 졌어도 보고 온 거 후횐 안 함
- 22:39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그러고보니 순이 또 최민석 경기에 잘쳤네
- 22:39
- 조회 17
- 잡담
-
- 삼성) ㅇㅇㄱ 얘들아 비비큐에 치즈갈릭 소스라고 있는데 황올이랑 같이 먹어봐
- 22:39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다승왕 박정민하고 신인 어쩌구 그거 타오라고 말이나 해보자
- 22:3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어차피 유강남 올라오라는거도 주전으로 쓰라는게 아닐걸 대부분은
- 22:39
- 조회 24
- 잡담
-
- SSG) 으쓱이네 배우의 팀이었구나
- 22:39
- 조회 32
- 잡담
-
- 엘지) 둥이들 쓰레기 너무 주워서 둥이들이 안타 잘 치게 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 22:39
- 조회 6
- 잡담
-
- 롯데) 그니깐 사직옹 비싼술 좋아하고 얼빠라고?
- 22:38
- 조회 16
- 잡담
-
- 키움) 솔직 음주음전 일보면 팀이 정상적인 분위기 아닌거같달까
- 22:38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생각해보니 나승엽 오늘 도미넌트 했네;
- 22:38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