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레이드로 인해 주축선수들이 LG로 가서 얼마나 속이 상하고, 불편하시겠느냐. 제가 그 선수들의 빈자리까지 채우긴 힘들겠지만, 죽을 힘을 다해 여러분의 응원을 받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어떻게 마음을 안열어 ...
어떻게 안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