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새밖에 안 먹어봄 ^ᶘ=𓏗ᴥ𓏗=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오늘 비겨도 안되는거지??
- 10:06
- 조회 2
- onair
-
- 롯데) 근데 주변 야구보는 사람들 실책하면 무조건 수비 못한다고도 생각하더라
- 10:05
- 조회 0
- 잡담
-
- 키움) 솔직히 아무리 임시주장아여도 04가 주장하는거 보기 부끄럽지도 않나
- 10:05
- 조회 20
- 잡담
-
- 두산) ~(≖ᴗ≖~)(~≖ᴗ≖)~
- 10:05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고척에 어흥포카 뽑으려는데 어디로 가면 돼?
- 10:05
- 조회 14
- 잡담
-
- SSG) 현우 응원가 잘 어울려
- 10:04
- 조회 32
- 잡담
-
- 롯데) ㅅㅂ 내야 수비 지표 보고왔는데 진짜 난리남
- 10:04
- 조회 103
- 잡담
-
- 롯데) 못하는것도 열받는데 안하는건 진짜 뒷골땡김....
- 10:03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어제 경기 2루수 역체감 미쳤던게
- 10:03
- 조회 83
- 잡담
-
- 기아) 콩물이 회사 입성 ^ᶘ=ू˃Ⱉ˂ू=ᶅ^
- 10:03
- 조회 141
- 잡담
-
- ㅇㅇㄱ 남아공은 잘해?
- 10:03
- 조회 19
- onair
-
- 우리 올스타 그럼 날짜가 언제야?
- 10:02
- 조회 55
- 잡담
-
- 엘지) 이분 진짜 행복하시겠다 요즘
- 10:02
- 조회 101
- 잡담
-
- ㅇㅇㄱ 슛돌이들이 언제 커서 국대가 됐어
- 10:02
- 조회 136
- onair
-
- 키움) 임시주장 04로 돌려막기 작작하고 주장 다시 뽑아라
- 10:02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우리회사 회의실에서 같이 축구보기로했어 ^ᶘ=◔ᴗ◔=ᶅ^
- 10:02
- 조회 28
- onair
-
- 두산) 어제 이 썸네일 보고 올 민석이 잘나왔는데 했는데
- 10:02
- 조회 91
- 잡담
-
- 기아) 어제 끼끼 아버지들 양육권 분쟁 쎄게 하셧네
- 10:01
- 조회 69
- 잡담
-
- 롯데) 이에 대해 나승엽은 "타격할 때 내 폼에 대해 확신을 가지면 안 될 것 같다"고 했다. 그는 "유동적으로 안 좋을 때는 바꿔보고 해야 될 것 같다"며 "계속 기복이 심하다. 안 되는데도 계속 밀고 나가니까 더 땅으로 가는 것 같다"고 자체 진단했다.
- 10:01
- 조회 75
- 잡담
-
- 롯데) 5월까지만해도 고씨 수비는 직관가면 ㅈㄴ 잘보이는 .. 중계로보면 애매한 그정돈데 (물론 난 그때도 개못한다 생각하긴함)
- 10:01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