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도 당황스럽긴한데 그냥 그만큼 잡고싶은 경기인가보다 싶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042112 무명의 더쿠 | 21:19 | 조회 수 145 현민인 진지한데 신나보임 그냥 그래 이겨라 어차피 벌어진 상황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