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지강이랑 병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ᐠ,,•﹃•,,ᐟ\
- 22:42
- 조회 13
- 잡담
-
- 키움) 그럼 도미들 김하성도 잘 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2:42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나 내일도 이라인업으로 경기 보고싶다
- 22:42
- 조회 11
- 잡담
-
- 한화) 규타 미달 선수 규타까지 남은 타석
- 22:42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쇼츠 bgm 미쳤낰ㅋㅋㅋ
- 22:42
- 조회 49
- 잡담
-
- 롯데) 오늘 하파영상 보는데 동희 왜이렇게 수령님같냐
- 22:42
- 조회 21
- 잡담
-
- 오랑이도 랑이다
- 22:42
- 조회 32
- 잡담
-
- 엔씨) 홈런 건우13 주원12 데이비슨8 이네
- 22:41
- 조회 11
- 잡담
-
- kt) 정훈이는 진짜 제법 안방마님 같고 간지포수엿는데 릴라는 왜케 초딩포수;
- 22:41
- 조회 13
- 잡담
-
- SSG) 무니가 터진건 슬프지만 그래도 그 뒤를 마무리가 중타를 삼자범퇴 터프세이브로 막아줄 상태라는건 너무 좋다
- 22:41
- 조회 20
- 잡담
-
- SSG) 올해 드랲 얼라들이 베이징 광현 때 태어났어
- 22:41
- 조회 17
- 잡담
-
- 엔씨) 타선은 그냥 용타가 제 역할만 했어도 많은게 해결됨
- 22:41
- 조회 5
- 잡담
-
- 삼성) 오은영쌤 우리팀 팬이라고 하시던데
- 22:41
- 조회 35
- 잡담
-
- SSG) 민준이 시즌시작부터 있어서 공 던지고 그러는거 봤으면 20지훈이 같은 느낌으로 기댈 곳..이었겠다
- 22:4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7연승이라서 정확하게 7명 먼저 델꼬감 ʕ๑•̀ᗝ•́๑ʔو ̑̑˂ᵒ͜͡ᵏᵎ
- 22:41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사직옹을 위해서 사직은 주류제한 풀어줘라(و ˃̵ Θ ˂̵)و
- 22:41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좋은마인드다
- 22:41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사직옹 롯자주장 얼굴보는 게 맞다
- 22:41
- 조회 35
- 잡담
-
- 키움) 박뱅과 정후하니 생각났는데 나같경 21시즌 유튜브 헤더를 진짜 사랑함
- 22:41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잘될때는 건드리는거 아닌데다 지금 우리가 건우가 백업포수인게 문제여서 경기를 못한적이 없어가지고
- 22:41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