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타선은 그냥 용타가 제 역할만 했어도 많은게 해결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616299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7 용타가 잘해주면 앞 뒤로 부담이 덜해서 득점권에서도 서로 우산역할을 할 수 있는데 지금 그게 안되는게 크지 우리 상위타선에서 지금 용타 상대하기가 젤 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