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kt) 제발 갓살
19 0
2026.06.24 21:19
19 0

제에발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40 06.22 36,2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0569 잡담 엔씨) 안타도 치는 애들만 치고 그 치는애들이 치고 나가면 불러들일 사람이 없다 22:35 0
15220568 잡담 한화) 와중에 백호 ㄹㅇ 두둑이 벌어뒀네 시즌전체로 보면 아직도 득점권 옵스 1.1이여 22:35 0
15220567 잡담 삼성) 박진만 구위형 강속구 투수 좋아하잖아 22:34 6
15220566 잡담 엔씨) 장한이는 또 뭐가 잘 안 될까 22:34 7
15220565 잡담 삼성) 오늘도 상대팀이랑 안타 개수 1개 차이임 22:34 4
15220564 잡담 엔씨) 김주원 조급해하지말고 그냥 니 할거해라 니라도 잘해야 그거보는 맛에 야구보지 22:34 2
15220563 잡담 SSG) 1라 즉전 선발 투수의 맛 너무 달달해서 바나나 먹은 기영이 됨 22:34 12
15220562 잡담 SSG) 준재랑 민준이는 약간 이런 느낌임 1 22:34 29
15220561 잡담 kt) 우리 구단 부상선수 땡겨쓰는 구단은 아닌데... 선발없어서 얼라돌릴때도, 부상투수들 최대한 다 쉬게해줬잖아 22:34 18
15220560 잡담 엘지) 오늘 이겨서 내일 덕직도 보고 시구 비하인드도 빨리 올라오겠지? (♧◔ᴗ◔ )(☆◔ᴗ◔ ) 22:34 8
15220559 잡담 롯데) 난 솔직히 지금 손성빈 수비하는것도 존나 마음에 안들지만 얘가 제일 낫다는거엔 동의함 1 22:34 42
15220558 잡담 엔씨) 형준이는 지금 공격이 문제가 아니라 수비가 문제 같음 1 22:34 16
15220557 잡담 엔씨) 감독으로 100승 했으니까 1 22:34 26
15220556 잡담 엔씨) 아니 나는 연속 안타 쳤는데 더블스틸 같은거 하다가 아카내줄때가 젤 짜증남 22:34 3
15220555 잡담 엘지) 확실히 시리즈 첫날 잡는게 중요한거 같아ㅋㅋㅋㅋㅋ 22:34 17
15220554 잡담 kt) ⚆▾⚆ 뭐야 오늘 경기 못보고 결과만 봤는데 포현민 이거 진짜에요?? ⚆▾⚆ 2 22:34 16
15220553 잡담 삼성) 어제 최언캐 내 아카는 내가 잡는다 해서 1 22:34 12
15220552 잡담 롯데) 오늘은 삼성빈이지? ꒰( ◔ᴥ◔ )꒱ 3 22:34 27
15220551 잡담 두산) 대전역에 두산팬만 성심당 들고 있는 거 언제 안 웃기지 1 22:33 62
15220550 잡담 키움) 11도미... 1 22:33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