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이 딸려서 그런가 빠릿한건 나쁘지않은데 찰나의 판단력이나 디테일한 플레이가 너무 아쉬움
근데 얘가 선녀로 보일만큼 올시즌 롯자 포수진들 수비하는거 보면 속에서 욱하는게 많이 치밀어서ㅋㅋ 걍 어쩌겠음
유강남은 베테랑이라서 베테랑으로 필요한거지 포수로써 대단한 부동의 주전감이다 그건 이제 아닌거같음 수비가 너무 개깝깝해
짬이 딸려서 그런가 빠릿한건 나쁘지않은데 찰나의 판단력이나 디테일한 플레이가 너무 아쉬움
근데 얘가 선녀로 보일만큼 올시즌 롯자 포수진들 수비하는거 보면 속에서 욱하는게 많이 치밀어서ㅋㅋ 걍 어쩌겠음
유강남은 베테랑이라서 베테랑으로 필요한거지 포수로써 대단한 부동의 주전감이다 그건 이제 아닌거같음 수비가 너무 개깝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