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나는 뉴비라 캠파하는 도미들이 하는 얘기 모르지만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다..
- 00:53
- 조회 2
- 잡담
-
- 두산) 오랑이 싸인받는 영상없냐 개웃긴뎅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53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안녕하세요 변태입니다.
- 00:53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지금 정민이 혹사지수
- 00:53
- 조회 15
- 잡담
-
- 패승승 승패승 승승패 어떤게 제일 좋음?
- 00:53
- 조회 45
- 잡담
-
- 헐? 오늘 안현민 포수봤어????
- 00:52
- 조회 10
- 잡담
-
- 키움) 근데 난 ㄹㅇ 뉴비도미들이 김하성 플레이 꼭 봤으면 좋겠음
- 00:5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민석이는 야구도 잘하는데 두린이 행동으로 플러스 백점 먹고 들어감
- 00:52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그냥 일단 한번 올려봐 그러고 게임 터지면 어쩌겟어 ㅅㅂ 그래봣자 깡통 예측대로 9등하겟지
- 00:52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정작 윤성빈이랑 홍민기는 진짜 잊어버리고 있어야 될것같던데
- 00:51
- 조회 41
- 잡담
-
- 키움) 김하성 원래 ㅈㄴ 금강불괴인 거 아는 사람
- 00:51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오랑이 인스스 수빈이가 리그램 한다vs안한다
- 00:51
- 조회 50
- 잡담
-
- 삼성) 부정적인 글 많을까봐 카테 들어오는 거 덜덜떨엇는데 분위기 괜찮넹
- 00:51
- 조회 32
- 잡담
-
- 키움) 하성이는 진짜 화분 아니면 아프지도 않았던 앤데
- 00:51
- 조회 66
- 잡담
-
- 엔씨) 근데 주원이 바지 새로 받았나?
- 00:51
- 조회 26
- 잡담
-
- 기아) 근데 준수 성적 진짜 좋은 편인데 밖은 커녕 팬들 내에서도 뭔가 좀 덜체감하는 느낌임
- 00:50
- 조회 52
- 잡담
-
- 감독 가둬두고 축하빵하는거 첨봐ㅋㅋㅋㅋㅋ
- 00:50
- 조회 39
- 잡담
-
- 랑이들아 찬호 이것도 봤어?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50
- 조회 58
- 잡담
-
- 염감이 어르신이 되면 영감님이 되는 거냐 아니면 회춘하시면 영감님이 되는 거냐
- 00:50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우리 자수마킹 시키면 얼마나걸려?
- 00:50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