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7월 말에 외야 엄청 덥겠지?
- 22:40
- 조회 2
- 잡담
-
- 롯데) 가만히 있어도 웃음이 나오네
- 22:40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올스타 투표도 끝났는데 왜 몬난이 상태인건데 칷
- 22:4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최민석은 걍 기록 볼 때마다 잘한다 소리도 안 나옴 이제
- 22:40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아니 문현빈이 잘치는 상태도 아닌데 왜 중견이 문현빈이어야하누
- 22:40
- 조회 8
- 잡담
-
- SSG) 나 출국 전에 신민이 승투 볼수있어서 너무 소원성취했어!!!!!
- 22:40
- 조회 13
- 잡담
-
- 릴라 슨슈 포수본다니까 전 구단 카테가 웅성거리는 거 뿜ㅋㅋㅋㅋㅋㅋㅋㅋ
- 22:39
- 조회 44
- 잡담
-
- SSG) 김민준 ✨잊지 못할 데뷔 첫승🏆| 하이라이트 vs KT (6.24.)
- 22:39
- 조회 14
- 스퀘어
-
- ∧(☆ =•Ⱉ•=)∧(=•Ⱉ•=♧)∧
- 22:39
- 조회 16
- 잡담
-
- 키움) 박병호 틀드 후 단상 수훈선수 인터뷰.....
- 22:39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올해는 곰모보다 청백전해줫으면 좋겟다◡ʕ๑❛ ᗜ❛ ʔ◡
- 22:39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자해같긴 한데 그래도 오랜만에 옛날 얘기하니까 좋다..^^
- 22:39
- 조회 13
- 잡담
-
- kt) 원래 포수 출신들은 포수에 엄청난 애정이 있다구 들었어
- 22:39
- 조회 27
- 잡담
-
- kt) 다들 김해리틀 포수현민이 구경하자 ꉂꉂ(ᵔ▾ᵔ*~)ꉂꉂ(ᵔ▾ᵔ*~)
- 22:39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그 ∧( •́Θ•̀;ก)💦 어떤 박곰이 현도훈 호로록했는데 이거 맞나 ∧( •́Θ•̀;ก)💦
- 22:39
- 조회 64
- 잡담
-
- SSG) ㅈㅍ일지도.....친구가 준재 얘기 자꾸해 ૮₍◕ᴥ◕₎ა
- 22:39
- 조회 55
- 잡담
-
- 엘지) 그런데 90 중에 참치 지환은 염감이랑 오래된 사이일걸?
- 22:39
- 조회 32
- 잡담
-
- kt) 지난 위팍 쓱전 16:10으로 졌어도 보고 온 거 후횐 안 함
- 22:3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그러고보니 순이 또 최민석 경기에 잘쳤네
- 22:39
- 조회 23
- 잡담
-
- 삼성) ㅇㅇㄱ 얘들아 비비큐에 치즈갈릭 소스라고 있는데 황올이랑 같이 먹어봐
- 22:39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