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난 솔까 불매 얘기할 때 우리는 원정팀이~ 웅앵하는 사람들도 ㅈㄴ 못됐다고 생각함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36586 무명의 더쿠 | 21:16 | 조회 수 232 그게 제가 알 바인가요? 원정팀 팬이 뭐 얼마를 오든 간에 1루에 차는 버건디라도 좀 비워야된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