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 아까 수비보고 그동안 궁금했던 거 생각났는데 알려줄 덬...?
무명의 더쿠
|
21:14 |
조회 수 70
뜬공 잡고 귀루하는 주자 잡는 건 포스아웃이야?
근데 1루나 2루에 주자 있을때
견제로 잡는 건 태그아웃 같던데....
둘다 베이스로 되돌아와야 된다는 건 똑같은데
아웃시키는 방법이 다른건가?
아님 내가 걍 총체적으로 잘못 알고 있는 거야?
근데 1루나 2루에 주자 있을때
견제로 잡는 건 태그아웃 같던데....
둘다 베이스로 되돌아와야 된다는 건 똑같은데
아웃시키는 방법이 다른건가?
아님 내가 걍 총체적으로 잘못 알고 있는 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