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용병들 돔에서 잘하고 이런것만 봐도 돔을 지어야만.... https://theqoo.net/kbaseball/425619887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8 사직에 돔... 원하긴 하는데 안되면 북항에 돔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