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수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스틴이가 "This is my big league"라고 했네(♧o̴̶̷︿o̴̶̷๑)(☆o̴̶̷︿o̴̶̷๑)
- 00:22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근데 ㄹㅇ 지민이가 잘해주니까 너무 든든함
- 00:22
- 조회 1
- 잡담
-
- kt) 개웃김 아무리생각해도 박씨 오랜만이었는데 ㄱㅊ았던거
- 00:22
- 조회 0
- 잡담
-
- 기아) 진짜 영철이 보고싶네.. 진짜 다 커서 보겠네
- 00:22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올해는 하다하다 유툽도 아무것도 안함
- 00:22
- 조회 9
- 잡담
-
- 키움) 23홈막에 동헌이 실책해서 정후대타 못나올뻔 했는데 임졀이 극적으로 홈런쳐서 정후본거 기억나는 사람
- 00:21
- 조회 13
- 잡담
-
- 키움) 20시즌 초반에 김하성 비틀어서 1할치고 이래서 너 메쟈 어떻게 갈래(니가 메쟈 못가면 우리가 죽어)
- 00:21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이진하 김기준 안 쓸거면 내리고 구승민 올려
- 00:21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솔직히 주원이한테 못한다고 얼른 돌아오라고 하기엔 꼴랑 이틀 못한거라 할말 없긴하고
- 00:21
- 조회 18
- 잡담
-
- 기아) ^ᶘ=⚆⌓⚆=ᶅ^
- 00:21
- 조회 79
- 잡담
-
- 키움) 초상집와카
- 00:20
- 조회 48
- 잡담
-
- 삼성) 뭔가가 잘못되고 있다 라고 스스로 감독이 느끼려면 한 7연패는 해야
- 00:20
- 조회 15
- 잡담
-
- kt) 포현민의 브로킹과 프레이밍을 본 킅갱들 : 재롱잔치 박수셔틀 난리났음
- 00:2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나 랑이네랑 차노 얘기하는 거 넘 조아 재미써 맘좋음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20
- 조회 31
- 잡담
-
- 키움) 20시즌 그 막경기로 5위 확정되고 심지어 와카 첫날 비와서 우취됐잖아
- 00:20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원중도훈정민철원강현준용 이렇게 6명만으로 투수 운용하는 이유 찾음 (드립글)
- 00:20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아니 이 사진 좀 실없이 웃기다ㅋㅋㅋ
- 00:20
- 조회 68
- 잡담
-
- 기아) 있냐 근데 이번에 도미네시리즈 하면서 동헌군 보니까
- 00:20
- 조회 94
- 잡담
-
- 엔씨) 쭈 신인 시절 실시간으로 못 봐서 억울하다
- 00:20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사돔 우리 초상집매치.. 기억이나네 웅..
- 00:20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