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근데 내일 지타레둥 좌황 중막동 우고 1나 2손 3한 유민재 하면 안됨?
- 22:25
- 조회 0
- 잡담
-
- 한화) 타순 좀 조정해주란 얘기를 타자바꿔가며 일년내내하네
- 22:25
- 조회 2
- 잡담
-
- 두산) 수빈이 올스타 릴스 조회수 1위됐네
- 22:25
- 조회 7
- 잡담
-
- 롯데) 한동희 정보근 유강남 달리기 대결 가보자
- 22:25
- 조회 4
- 잡담
-
- 롯데) 당장 아프다는게 아니라 강남이 수술 이후로 수비력이 좀 티나게 떨어짐
- 22:2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우리 3루타 22개ദ്ദിʕ •̅𐃬•̅ʔ
- 22:25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내일 우취각이야??
- 22:25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먼중 팬싸 사진 ∧(⸝⸝•̅ Θ •̅⸝⸝)∧
- 22:25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오늘 스틴이 인터뷰 보면서 기특하고 아랑해서 머리 쥐어뜯음
- 22:25
- 조회 5
- 잡담
-
- 두산) 찬호 비하인드 피디님 요를송 개웃겨ㅠㅠㅠㅠ
- 22:25
- 조회 7
- 잡담
-
- 롯데) 덩이 달릴때 순페처럼 되는 매기들 한트럭 ∧( ◔ᴗ◔ )∧
- 22:25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왜안내보내줘ㅡㅡ
- 22:25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체력적으로 부침이 있다는 애한테 갑분 중견 맡기기
- 22:25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쥐어짜서 1점내면 바로 홈런 딸깍 당함
- 22:24
- 조회 7
- 잡담
-
- 롯데) 저 문이 열리는 순간~ 🎤( ´△`)∧
- 22:24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오늘은 그냥 감독이 정병인게 놀랍다
- 22:24
- 조회 18
- 잡담
-
- SSG) 민준이 저정도면 거의 표준어 아냐? 저게 대구 사투리 쓰는거야? ૮₍ •́ ﻌ •̀;ก ₎ა💦
- 22:24
- 조회 36
- 잡담
-
- kt) 묵사발
- 22:24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오 오늘 햄 승리야???? 역전 하고 더 나왔었어??
- 22:24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나 아직 비하인드 안봤는데 찬호는 릴스보다 비하인드가 더 재밌나보네 ㅋㅋㅋㅋ
- 22:24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