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정병도 안한얘기를 인터뷰로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스타 지금 봤어 ʕっ´.‸.`ςʔ
- 23:44
- 조회 2
- 잡담
-
- 기아) 믿음이 있음.. 지금애들로 가을가면 분위기타서 개잘할것 가틈
- 23:44
- 조회 1
- 잡담
-
- 두산) 박찬호 ㅋㅋ 진짜 육아난이도 최상 ㅋㅋㅋㅋㅋㅋㅋㅋ
- 23:44
- 조회 18
- 잡담
-
- 한화) 김경문 올브만 바라보고 살면서 올브에 선수들 쉬면 체력 100으로 돌려줄거라고 믿는 거
- 23:44
- 조회 6
- 잡담
-
- 키움) 솔직히 박뱅은 약간 아빠? 느낌이 있음
- 23:44
- 조회 17
- 잡담
-
- SSG) @: 오늘 외야에 공 뜨고 지훈아!~!~~!!!!! 하고 부르고 있으면 잡아줌
- 23:43
- 조회 25
- 잡담
-
- 기아) 근데 시즌초 카스테라는 정말 뭐였을까 ㅋㅋㅋㅋ
- 23:43
- 조회 25
- 잡담
-
- 키움) 동혁이 제대한지 한달도 안됐구나
- 23:43
- 조회 8
- 잡담
-
- 키움) 정후 너무 보고싶다...그리고 abs 정후 궁금함
- 23:43
- 조회 13
- 잡담
-
- kt) 얘들아 너네 위팍 근처 국밥집
- 23:43
- 조회 5
- 잡담
-
- 엘지) 생각보다 21-22 보경이 인상에 차이가 크네ㅋㅋㅋㅋ
- 23:43
- 조회 6
- 잡담
-
- 한화) 헐 우리 허멩백 베12 됐구나?!! 진짜 다행이다
- 23:43
- 조회 11
- 잡담
-
- 키움) 22포시 수원에서 경기 지는 중이었는데
- 23:43
- 조회 15
- 잡담
-
- SSG) 오늘 너네 기분 좋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3:43
- 조회 9
- 잡담
-
- 키움) 박뱅 4연타석홈런 경기는 다들 기억하니
- 23:43
- 조회 10
- 잡담
-
- 키움) 힝
- 23:43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아 오늘 경기 풀로 함 보고싶은데 왜 우리꺼만 안 뜨지
- 23:43
- 조회 25
- 잡담
-
- 롯데) 키스톤이 흙니폼 아닌 게 내기준 좀 이해가 안돼서 고씨가 빡침
- 23:43
- 조회 28
- 잡담
-
- 한화) 근데 관리되는 파트가 없음
- 23:43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내일 네일이님 승까지 챙겨드리면 바랄게없겟네
- 23:42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