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먼중이 이목구비 이거 아마 구단 유튭 중계 캡쳐본일건데 진짜 쩔어..
- 22:24
- 조회 2
- 잡담
-
- 삼성) 최원태가 아니라 내 멘탈이 흔들린다
- 22:24
- 조회 1
- 잡담
-
- 두산) 수빈아 그걸 왜 폐기하니 올스타에 입고와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22:23
- 조회 2
- 잡담
-
- 롯데) 아나 카테 복습하다 나씨보고 말 도박도박 하지말고 또박또박 하라는거 미쳣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동주야 보고싶다
- 22:23
- 조회 6
- 잡담
-
- SSG) 랜더스 아역배우 출신 김민, 전영준
- 22:23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난 당당하게 중승민 코인샀어
- 22:2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곰랑동반승리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22:23
- 조회 6
- 잡담
-
- 키움) 내일은 야구 하라 볼 수 있을까?
- 22:23
- 조회 5
- 잡담
-
- 두산) 승민이 폰터뷰 조만간 한번 볼거같음
- 22:23
- 조회 4
- 잡담
-
- 엘지) 궁둥아 기분좋아? ∧( ◔ᴗ◔ )∧
- 22:23
- 조회 18
- 잡담
-
- kt) 현민이 어제 수훈선수 인터뷰에서도 통증은 없는데 처음 부상이라 민감해서 수비는 올브 이후에 하는거라고 얘기했어
- 22:2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아 오늘 올라온 쇼츠 비하인드 개웃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주원이가 못하니까 진짜 개 큰 고구마 물없이 먹는 느낌 나긴 해
- 22:23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아니 어제는 ㄹㅇ 어이없는게 야수가 실책으로 무사만루를 만들었는데 그 정도로 막은게 다행이지
- 22:23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아 그거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 22:23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어떤 변태가 이걸 사요
- 22:23
- 조회 42
- 잡담
-
- 현민선수 일부러 근육빼고 살도 더 뺀거지?
- 22:23
- 조회 15
- 잡담
-
- kt) 묵사발이랑 열무국수 비빔국수 막국수 다 먹어본 후기
- 22:23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윌켈은 제구랑 스테미나도 문제인데 투구폼 이슈까지 있어서 골아픔
- 22:23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