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민이 어제 수훈선수 인터뷰에서도 통증은 없는데 처음 부상이라 민감해서 수비는 올브 이후에 하는거라고 얘기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140718 무명의 더쿠 | 22:23 | 조회 수 116 한번 다쳤으니 위축된 상태라 그렇다고 하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