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전감이랑 비교해서 누가 더 낫다 이런소리 웃긴게 굳이 왜 비교를 함?
- 22:24
- 조회 0
- 잡담
-
- 한화) 정상적인 감독이였으면 어제 시시 끝내기 보고 3시시 했음
- 22:24
- 조회 0
- 잡담
-
- kt) 아아 오늘 경기 못 본 키티들을 위해 공자 🎤~( ´△`~) 오늘 현민이 41출루기록, 쭌더레 성공했습니다 🎤~( ´△`~)
- 22:24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아무리봐도 최재훈 일주일에 1-2경기를 못뛸만큼 아픈건 아닌거같아
- 22:24
- 조회 1
- 잡담
-
- 키움) 선발 틀드는 다년계약까지 얘기나오던 때라서 더 너무 충격이었나봐
- 22:24
- 조회 2
- 잡담
-
- 엘지) 염감 선수시절 1위 했던 기록
- 22:24
- 조회 5
- 잡담
-
- 엘지) 주말에 이마트라도 가야할까봐..
- 22:24
- 조회 14
- 잡담
-
- 롯데) 한동희 나승엽 누가더빨라요?
- 22:24
- 조회 6
- 잡담
-
- 정수빈 올스타 메이킹도 개웃기닼ㅋㅋㅋㅋㅋ
- 22:24
- 조회 10
- 잡담
-
- 엘지) 톨허스트의 퐁퐁퐁당 루틴 너무 정확한데 (♧ 𓏗ᴥ𓏗)(☆ 𓏗ᴥ𓏗)
- 22:2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근데 난 잘된 라인업은 그대로 좀 가봤음 좋겟어
- 22:24
- 조회 9
- 잡담
-
- 롯데) 먼중이 이목구비 이거 아마 구단 유튭 중계 캡쳐본일건데 진짜 쩔어..
- 22:24
- 조회 49
- 잡담
-
- 삼성) 최원태가 아니라 내 멘탈이 흔들린다
- 22:2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수빈아 그걸 왜 폐기하니 올스타에 입고와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22:23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아나 카테 복습하다 나씨보고 말 도박도박 하지말고 또박또박 하라는거 미쳣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동주야 보고싶다
- 22:23
- 조회 11
- 잡담
-
- SSG) 랜더스 아역배우 출신 김민, 전영준
- 22:23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난 당당하게 중승민 코인샀어
- 22:2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곰랑동반승리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22:23
- 조회 15
- 잡담
-
- 키움) 내일은 야구 하라 볼 수 있을까?
- 22:23
- 조회 6
- 잡담